새누리 군위·의성·청송당원협의회

▲ 새누리당 군위·의성·청송군당원협의회는 13일 의성문화체육회관에서 '4·13총선 필승을 위한 전 당원 교육 및 한마음 결의대회'를 갖고 이번 총선에서의 압승을 위한 다짐을 결의했다.
새누리당 군위·의성·청송군당원협의회는 13일 의성문화체육회관에서 '4·13총선 필승을 위한 전 당원 교육 및 한마음 결의대회'를 갖고 이번 총선에서의 압승을 위한 다짐을 결의했다.

이날 행사에서 정해걸 전 국회의원과 박영언 전 군위군수는 공개적으로 김재원 국회의원에 대한 지지의사를 밝혔다.

군위·의성·청송 등 3개군 당원협의회가 합동으로 주최한 이번 대회에는 김수문·최태림·홍진규 경북도의원, 김윤진 군위군의회 의장, 신원호 의성군의회 의장, 이광호 청송군의회 의장을 비롯해 3개 군 군의원, 주요 단체장 등 2천여 명의 당원이 참석해 뜨거운 열기 속에 진행됐다.

정해걸 전 의원은 "오늘 대회는 젊고 능력있고 훌륭한 분을 위해 마련된 자리다"며 "군위·의성·청송군 당원협의회의 당원집회가 완전한 결실을 맺을 수 있도록 모두 힘을 합쳐 달라"고 호소했다.

박영언 전 군위군수도 "대통령을 가장 가까이에서 모시고 대통령이 가장 믿고 신뢰하는 사람이 국회에 입성해야 대통령도 제대로 일할 수 있다"며 "이에 가장 적절한 사람이 바로 김재원 국회의원이다"며 김 예비후보를 응원했다.

이날 김재원 의원은 "새누리당 경선후보가 결국 군위·의성·청송의 저 김재원과 상주의 김종태 의원의 1대 1일 대결이 된 것은 능력은 무시하고 오로지 지역대결로 가는 것이기에 실망스럽지만 당당하게 임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제가 가진 모든 것을 쏟아 부어 군위·의성·청송·상주를 경북의 중심으로 발전시키겠다"며 당원들의 적극적인 지지를 호소했다.
저작권자 © 경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