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창석 군의군의회 부의장

▲ 박창석 군위군의회 부의장
“군민과 소통하며 지역발전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군민의 눈과 귀가 되어 군민의 복리 증진과 지역발전을 위해 초심을 잊지 않고 후반기 2년 막바지까지 헌신 봉사하겠다.

특히 군민들의 신뢰와 지지를 되새기며 막중한 책임과 의무를 다하고 열린 마음으로 군민을 대변하며 지역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

군위군의회 제7대 후반기 박창석 부의장은 ‘군민과 소통하는 열린 군위군의회’를 목표로 열심히 일하는 의회, 변화와 혁신을 주도하는 정책의회, 미래를 여는 희망과 감동의 의회로 거듭나기 위해 의원들의 의정 수행 중심에서 열심히 하겠다”고 밝혔다.

박 부의장은 의원들의 활발한 입법활동 등 열정적인 의정활동으로 변화와 혁신을 일궈낼 수 있도록 의정 실무능력 향상, 예산심의, 행정사무감사, 기법 등을 위한 국내 연수를 시행하고 또한 비교 견학 등으로 식견을 넓히는 등 의원들의 의정역량 강화를 통해 후반기에도 생산적이고 내실 있는 의정활동을 펼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무엇보다 군위 경제발전과 국민복리증진 등 집행부와 의회가 추구하는 궁극적인 열린 의정을 펼칠 수 있도록 다양하게 표출되는 각계각층의 여론을 광범위하게 수렴하고 수렴된 군민의 의견을 군정에 더욱 효율적으로 반영시키며 군민과 만남의 기회를 확대하고 다양한 대화와 토론의 장을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이만식 기자
이만식 기자 mslee@kyongbuk.com

군위 의성 담당

저작권자 © 경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