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공교과목에서 배우는 체험 부스 운영 및 재학생들의 교육성과물 전시

대구한의대는 수시 신입생 예비합격자 등을 대상으로 ‘전공설명회’를 개최했다.대구한의대 제공.
대구한의대(총장 변창훈) PRIME사업단은 지난 12일 대구 노보텔에서 예비 신입생을 대상으로 학과의 우수성을 알리는 ‘대구한의대 PRIME 바이오산업대학 전공 설명회’를 개최했다.

이날 설명회는 화장품공학부, 바이오산업융합학부, 제약공학과, 화장품제약자율전공 등 PRIME사업에 참여하는 학과의 수시 신입생 예비합격자, 학부모, 교수, 재학생 등 2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학과 소개, 장학금·해외인턴십 등 학생들에게 지원하는 현황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했다.

특히, 바이오산업융합학부의 천연향 배합 및 미생물 관찰, 화장품공학부의 피부진단 시현 및 에센스 원료 배합 등 신입생들이 입학할 경우 전공교과목에서 배우는 과정을 미리 체험하는 프로그램을 운영, 예비 학생들에게 큰 호응을 받았다.

또 재학생들은 캡스톤 디자인과 OLE 경진대회를 통해 이룬 교육성과물을 전시해 예비 학생들과 함께 참석한 학부모들에게 많은 질문과 관심을 받았다.

박수진 PRIME사업단장은 “대학은 이번 전공 설명회를 통해 우수한 신입생을 유치해 미래 신성장 산업인 코스메디컬바이오산업 분야의 창의적 전문 인력을 양성하고, 이러한 인재들을 활용해 아시아 최고 코스메디컬바이오산업 거점대학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김윤섭 기자
김윤섭 기자 yskim@kyongbuk.com

경산 담당

저작권자 © 경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