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대구세계마스터즈 실내육상경기대회가 70여 일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대구시는 4일 이봉주, 장재근 씨를 명예 홍보대사로 위촉했습니다.

 

//인터뷰//

 

권영진 / 대구시장

오늘 이봉주 선수와 장재근 선수가 명예홍보대사를 맡아준 만큼 우리 대구 시민이 즐기고 또 세계인이 즐기는 그런 성공적인 세계대회로 잘 치르도록 만반의 준비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이봉주 씨는 2001년 보스턴 마라톤 금메달과 2002년 아시안게임 등에 우승했고 현재 대한육상연맹 홍보이사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장재근 씨는 82년 뉴델리, 86년 서울아시안게임에서 금메달을 땄습니다. 현재 화성시청 육상감독으로 활동 중입니다.

 

이봉주 씨와 장재근 씨의 홍보대사 위촉과 더불어 대회 참가 신청 등록도 예정되어 있어 대구시는 물론, 전 국민적 관심 확대로 국내·외 참가 선수 신청등록이 크게 증가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인터뷰// 

장재근/ 대구세계마스터즈 실내육상경기대회 명예홍보대사

육상의 도시인 대구에서 이렇게 큰 축제를 열게 되었는데요. 여러분들도 참가해서 더 재미난 즐거움을 찾았으면 좋겠습니다 

 

이봉주 / 대구세계마스터즈 실내육상경기대회 명예홍보대사

홍보대사를 맡게 돼서 정말 영광이고요. 대구가 육상경기의 메카입니다. 많은 분들이 이 대회에 관심을 가져주셨으면 좋겠고요. 저도 이 대회를 홍보하기 위해서 발로다가 열심히 뛰겠습니다. 여러분들 저와 함께 하시고요. 또 실내육상경기 대회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2017 대구세계마스터즈 실내육상경기대회는 319일부터 25일까지 일주일간 대구육상진흥센터와 시민생활스포츠센터, 대구스타디움 보조경기장 등지에서 열립니다.

 


저작권자 © 경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