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전문대학교는 동계올림픽조직위원회 서울사무소에서 2018평창 동계올림픽 및 동계패럴림픽 대회 자원봉사자 CS(고객만족 : Customer Satisfaction) 교육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날 협약식에는 유형식 경북전문대학교 부총장, 이희범 조직위원장을 비롯한 진인주 인하공업전문대학교 총장, 김상항 대한빙상경기연맹 회장, 이재찬 대한스키협회 수석부회장, 김현옥 한국자원봉사관리협회 회장 및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경북전문대학교 한국CS인증원에서는 성공적 올림픽 추진을 위해 자원봉사자 CS 교육 콘텐츠 개발과 체계적 교과 운영, CS 교육,대회 관련 정보·자료의 공유, 활용 등 다양한 분야에서 협력할 예정이다.

특히 경북전문대학교에서는 대회에 참가하는 자원봉사자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동기부여를 위해 체계적이고 수준 높은 CS교육을 실시하는 것은 물론, 자원봉사 직무에 대한 몰입도를 높이고 No-Show를 최소화하는 등 조직위와 파트너십을 유지하게 된다.

경북전문대학은 오는 2017년 3월부터 8월까지 22,400명의 130%의 기본교육, 9월부터 10월까지 리더봉사자 교육, 11월부터 내년 3월까지 직무교육과 현장교육의 CS교육을 담당하게 된다.

윤규미 경북전문대학교 한국CS인증원장은 “2018평창 동계올림픽 및 패럴림픽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하여 경북전문대학교의 CS교육이 큰 힘이 되기를 바란다”며 “CS교육의 우수성을 대외로부터 인정받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권진한 기자
권진한 기자 jinhan@kyongbuk.com

저작권자 © 경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