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공차 표창 및 우수동호회 시상

제 55회 포항시약사회 정기총회 및 신년교례회에 참석한 회원 및 내빈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포항시약사회(회장 김진)는 지난 10일 라움웨딩컨벤션에서 ‘제58회 정기총회 및 신년교례회’를 개최했다.

이날 고영일 경북도약사회장, 이강덕 포항시장, 박명재·김정재 국회의원, 고원수 남구보건소장 등 관련 보건단체 회장·임원이 참석했다.

이번 총회는 개회선언과 약사윤리강령낭독, 시상과 개회사, 격려사, 신규개설 회원 소개 등 순으로 1부가 진행됐다.

2부 회계 보고에 이어 3부에서는 약사들로 구성된 파모니합창단 공연을 비롯해 원펀치·약극장·약뽈러·약산회 등 산하 각 취미 동호인단체 회원들이 강의·영화 소개, 신년소망을 담은 짐볼굴리기, 퀴즈·만담 등을 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유공자 표창에는 이천권·김낙호·최율태·최종생·허훤·유춘웅·조남태·박정욱 약사가 공로패를 수상했고, 이정희(우현열린약국)약사는 경북도약사회장상, 권은숙(토마토약국)·이종민(도구제일약국)·김웅정(다솜약국) 약사가 포항시약사회장상을 받았다.

이어 약뽈러(볼링)와 약빌리(당구) 동호회가 여가 선용과 회원 친목 도모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우수동호회상을 시상했다.

김진 회장은 “올해도 항상 초심을 유지하며 시민 건강 증진과 회원 권익 보호를 위해 더욱 발전하는 포항시약사회가 되도록 함께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경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