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사·서울경기지사·협력물류업체 정성푸드와 함께 적십자 1억 기부

2일 대구지역에 본사를 둔 반올림피자샵이 코로나19 확산방지와 환자치료에 최선을 다하고 있는 대구의료원 의료진과 관계자들을 위한 피자 150판을 전달하고 있다. 반올림피자샵 제공
“피자 왔습니다.”

대구·경북지역에서 코로나19 확산세가 지속하던 지난 2일 코로나19 거점병원인 대구의료원 앞으로 피자 150판이 배달됐다.

대구지역에 본사를 두고 있는 반올림피자샵이 코로나19 확산방지와 환자치료에 최선을 다하고 있는 의료진과 관계자들을 위해 준비한 따뜻한 간식이었다.

반올림피자샵 윤성원 대표는 “대구·경북을 위해 밤낮으로 헌신하는 의료진과 방역관계자들에게 감사와 응원의 마음을 전하고 싶었다”며 “할 수 있는 작은 힘이라도 보태고 싶었다”고 말했다.

반올림피자샵은 지난 3일부터 매주 1회씩 총 4주에 걸쳐 코로나19 거점병원 중 한 곳인 동산의료원에도 피자 40판을 제공할 예정이다.

지난 3일 반올림피자샵은 많은 확진자 발생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대구·경북을 위해 성금 1억 원을 대한적십자사 대구지사에 기부했다.

성금은 반올림식품 윤성원 대표 5000만 원, 서울경기지사 이기주 지사장 2500만 원, 반올림식품 물류회사(협력업체) 정성푸드 오성준 대표 2500만 원을 기부해 마련했다

한편 윤성원 대표는 지난달 코로나19로 어려운 세입자들에게 월세를 받지 않겠다는 메시지를 보내 코로나19로 지친 지역민들에게 따뜻한 미담을 선사한 주인공이기도 하다.

저작권자 © 경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