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서비스

‘뉴센트럴 두산위브 더제니스’ 8일 1순위 청약
‘뉴센트럴 두산위브 더제니스’ 8일 1순위 청약
  • 배준수 기자
  • 승인 2020년 04월 06일 21시 45분
  • 지면게재일 2020년 04월 07일 화요일
  • 12면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수한 입지여건·개발 호재 장점
뉴센트럴 두산위브 더제니스 조감도.
대구 달서구 본동 360-3번지 일대에 코리아신탁이 시행하고 두산건설이 시공하는 ‘뉴센트럴 두산위브 더제니스’가 7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8일 1순위, 9일 2순위 청약을 접수한다.

지하 5층~최고 44층 규모로 공동주택 316가구, 오피스텔 56실을 공급하는데, 공동주택의 전용면적은 주거선호도가 가장 높은 84㎡형(84A·84B)으로만 구성한다. 오피스텔은 중소형 아파트평면과 거의 유사한 전용 84㎡형으로 설계됐다.

‘뉴센트럴 두산위브 더제니스’는 우수한 입지여건과 개발 호재가 특징이다. 대구도시철도 2호선 죽전역을 걸어서 이용할 수 있어서 성서산업단지와 대구시청 신청사 출퇴근이 편리하고, 중부내륙고속지선 남대구 IC가 가까워 전국 주요 도시로 이동하기도 수월하다. 대구의 주요 도심을 가로지르는 달구벌대로가 가깝다. 출근길부터 시작되는 극심한 교통체증을 피할 수 있는 데다 출퇴근 시간도 크게 단축 시킬 수 있고, 수많은 인파로 인해 숨조차 쉬기 힘든 지하철이나 버스 등 대중교통 이용을 최소화 시킬 수 있다.

생활편의시설도 밀집해 있다. 도보거리에 이마트와 달서시장, 본리동 행정복지센터 등이 있고, 대구문화예술회관과 웃는얼굴아트센터, 대구 학생문화센터 등도 가깝다. 우리병원과 S병원, 허병원 등 대형병원도 걸어서 이용할 수 있고, 단지 주변에 부지면적만 165만여㎡에 달하는 두류공원과 66만여㎡ 규모의 학산공원이 있어 휴식과 여가활동에 편리하다.

또 덕인초와 새본리중, 성당중, 대구제일여상고, 대구공대 등이 모두 도보거리에 있고,. 달서구의 명문고로 알려진 영남고와 경원고, 대건고 등도 쉽게 통학할 수 있다.

KTX·SRT·대구광역철도, 대구산업선의 이용이 모두 가능한 ‘서대구역(2021년)’ 개발사업도 호재로 작용하고 있다. 향후 ‘대구-광주 간 달빛내륙철도’와 ‘대구·경북통합신공항 연결철도’까지 개통되면 서대구역은 6개의 광역철도망이 연결된 영남지역 최고의 교통요충지로 거듭나게 된다.

코리아신탁은 계약자들에게 중도금 무이자혜택을 제공해 금융비용에 대한 부담을 최대한 줄여줄 방침이다.

배준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배준수 기자
배준수 baepro@kyongbuk.com

법조, 건설 및 부동산, 의료, 유통 담당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