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행·심사위원 장종택·강찬·박요한·김브라이언
예선 8월29일 경상·대구, 9월5일 전라·광주, 9월12일 경기·서울

2020 CCMStar(씨씨엠스타) 시즌7 빅 오디션 포스터. 두나미스 제공
기독교찬양문화공간 ‘두나미스(대표 황한규)’는 찬양사역자 세움 프로젝트 2020 CCMStar(씨씨엠스타) 시즌7 빅 오디션 참가자 접수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찬양사역 중심 오디션 대회인 씨씨엠스타는 전국 세 곳의 지역 예선을 거쳐 최종 본선 대회를 진행한다. 이번 대회는 코로나로 인해 몇 차례 연기됐다가 이달 초부터 참가자 접수가 시작했다.

전국 지역 예선은 △‘경상·대구권’ 8월 29일 대구 삼일교회 △‘전라·광주권’ 9월 5일 광주 부림교회 △‘경기·서울권’ 9월 12일 서울 예인교회에서 각각 열린다. 참가 접수는 지역 예선일 5일 전까지 하면 된다.

최종 본선 대회는 10월 24일 오후 3시 서울 삼일교회에서 개최된다. 특히 본선 하루 전인 23일에는 본선 진출팀과 심사위원, 그리고 1~6회 수상자들이 1박 2일을 함께 예배하며 멘토링 캠프 ‘CCMStar One Day Camp’를 연다.

이번 씨씨엠스타 빅 오디션 지원부문은 솔로, 듀엣·트리오, 중창·밴드가 있다. 참가자격은 찬양을 사랑하는 크리스천(나이 제한 없음)으로 참가곡은 자유곡 1곡으로 기성곡과 창작곡의 제한을 두지 않는다. 단, 정통교단 이외는 신청할 수 없다.

진행과 심사위원(멘토)은 ‘은혜로다·다윗처럼’의 장종택 목사, ‘섬김·사명자’의 강찬 목사, ‘기대·예수 나의 가장 큰 힘’의 박요한 목사, ‘주가 일하시네·오직 예수’의 김브라이언이 맡게 된다.

오디션의 대상 수상자에게는 상금 300만 원과 디지털싱글앨범 1곡 제작·찬양사역지원이, 금상은 상금 100만 원과 찬양사역지원, 은상은 상금 70만 원과 찬양사역지원, 동상은 상금 50만 원과 찬양사역지원 등이 주어진다.

주관방송으로 임우현 목사님의 ‘번개탄TV’과 ‘CTS라디오조이’가 함께한다.

오디션 참가 접수 등 자세한 사항은 씨씨엠스타 사이트(www.ccmstar.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주최사인 두나미스 황한규 대표는 “대회수상에 그치지 않고 지원과 협력으로 사역자들이 찬양을 통해 선한 비전을 가질 수 있도록 함께 꿈을 꾸며 소망을 이뤄나갔으면 한다”며 “이번 대회를 통해 실력과 영성을 겸비한 많은 찬양 아티스트가 발굴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경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