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30일까지
지난해에 이어 두 번째로 실시 되는 본 공모전은 고객 누구나 앱과 홈페이지를 통해 편의 향상을 위한 의견을 개진할 수 있다. 관련 분야는 고객 관점의 은행 업무 관행 및 개선점, 전기통신금융사기 예방 방안, 기타 금융소비자 보호 관점에서 개선이 필요하고 판단되는 분야 전반이다.
오는 9월 30일까지 의견을 접수 받으며 개선효과와 실용성 등 종합적 평가를 거쳐 1~3등과 참가상 수상자를 10월30일 최종 발표할 예정이다. 1~3등 참가자에게는 신세계 상품권(1등 1명 20만 원·2등 2명 10만 원·3등 3명 5만 원)을, 참가상 50명에게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dgb.co.kr)와 IM뱅크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