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 대구점과 상인점은 14일까지 추석 명절을 맞아 가정에서도 편하게 쇼핑을 즐길 수 있도록 비대면 쇼핑 서비스인 ‘홈 결제 서비스’를 운영한다.
롯데백화점 대구점과 상인점은 14일까지 추석 명절을 맞아 가정에서도 편하게 쇼핑을 즐길 수 있도록 비대면 쇼핑 서비스인 ‘홈 결제 서비스’를 운영한다. 코로나19 영향으로 매장 방문이 부담되거나 어려운 고객을 위한 완전 비대면 방식 서비스를 선보였다.

롯데백화점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별도의 매장 방문 없이 온라인 쇼핑처럼 간편하게 구매하면서 포인트 적립, 에누리 적용, 사은 행사 참여 등 오프라인에서 받을 수 있는 혜택을 동일하게 제공받을 수 있다. 더불어 홈 결제 서비스 이용 실적도 백화점 우수고객 등급 산정에 인정받을 수 있도록 혜택을 내세우며 온라인 쇼핑과의 차별화를 꾀하고 있다.

명절 선물세트 홈 결제 서비스 이용은 롯데백화점 애플리케이션에서 대구점 또는 상인점 지정 후 카테고리내 선물세트 특선집에서 상품을 선택하면 된다.

모바일 신청서를 작성하면 익일 백화점 영업시간 이내에 전화 상담이 이루어지며 구매 결정 시 해당 매장에서 홈 결제 주문서를 문자 발송한다. 결제 정보 확인 후 L.POINT 애플리케이션 내 L.pay(간편 결제 시스템)로 명절 선물 구매가 가능하다.

고승한 대구점 식품팀장은 “코로나 재확산으로 이번 추석 역시 고향 방문 대신 선물로 마음을 전달할 소비자들이 늘 것으로 예상한다”며 “매장 방문이 어려운 고객들은 홈 결제 서비스를 이용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라고말했다.



배준수 기자
배준수 기자 baepro@kyongbuk.com

법조, 건설 및 부동산, 의료, 유통 담당

저작권자 © 경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