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48차 정기총회 개최…부이사장에 김경범·서광원씨
4월20일 포항제일교회서 이사장 이·취임식 개최 예정

김민규 포항YMCA 제24대 이사장(포항예술고교장).

김민규 포항예술고교장이 포항YMCA 제24대 이사장에 선출됐다.

포항YMCA(이사장 이동섭, 사무총장 정기석)는 지난 27일 오후 7시 포항YMCA 2층에서 정회원 3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48차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1부 예배는 정기석 사무총장의 사회로 이성호 목사(포항을사랑하는교회)가 성경 누가복음 6장 20~23절을 통해 ‘나에게서 우리로’라는 제목의 말씀을 전하고 포항YMCA 직원들의 특별찬양으로 진행됐다.

2부 총회는 이동섭 이사장의 인사말과 이재덕 기록이사의 전 회의록 낭독, 표창, 이희중 감사의 감사보고와 2022년도 사업보고 및 2023년 사업계획, 2022년 결산 및 2023년 예산, 헌장 일부 개정, 임원선출 순으로 의결했다.

특히 이날 김병우 이사가 2023년도 포항YMCA 회원 확장에 크게 이바지한 공로로 한국YMCA전국연맹 이사장의 표창패를 받았다.
 

포항YMCA가 27일 오후 7시 포항YMCA 2층에서 제48차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이어 열린 임원선출에서는 김민규 부이사장(포항예술고교장)이 이동섭 이사장의 후임으로 제24대 이사장에 선출됐다. 부이사장은 김경범·서광원 이사가 뽑혔다.

또 신임 이사로는 이영준(이영준한의원 원장)·박진완(향기나무기획 대표)·장병섭(포항세라텍 대표)·최윤섭(진원 기업 대표)·조관호(전 포항중앙여고 교장)·김대근(유일기획 대표)씨가 위촉됐다.

한편 김민규 신임 이사장은 건국대학교 교육대학원(교육학석사)을 졸업하고 현재 포항예술고등학교 교장으로 재직 중이다. 그는 경상북도사립학교장회 회장, 대한사립학교장회 부회장, 포항시교원단체총연합회 이사, 국제와이즈멘 포항사마리안클럽 36대 회장, 포항YMCA 이사·감사·기록이사·부이사장을 역임한 바 있다.

한편 포항YMCA 이사장 이·취임식은 오는 4월 20일 포항제일교회에서 개최할 예정이다.

곽성일 기자
곽성일 기자 kwak@kyongbuk.com

행정사회부 데스크

저작권자 © 경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