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시자원봉사센터·포스코사진봉사단 촬영행사 결과물

포항시 북구 죽도동행정복지센터와 죽도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21일 지역 어르신 39명에게 무병장수를 기원하는 장수사진 액자를 제작해 전달식을 하고 있다.

포항시 북구 죽도동행정복지센터(동장 권의진)는 21일 죽도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하홍걸)와 함께 지역 어르신 39명에게 무병장수를 기원하는 장수사진 액자를 제작해 전달식을 했다.

이날 전달식에는 안병국·전주형 포항시의원과 죽도동 자매부서인 포스코품질기술부도 함께해 참석한 어르신들을 축하했다.

전달된 39개의 액자는 지난 5일 포항시자원봉사센터와 포스코사진봉사단의 주관으로 열린 장수사진 촬영행사의 결과물로, 추석 전 어르신들에게 뜻깊은 선물을 드리고자 발 빠르게 마련했다.

액자를 받은 한 어르신은 “장수사진 촬영을 하고 액자받을 날을 고대하였는데 추석 전에 받게 되어 기쁘고, 사진이 이쁘게 나와 더욱 만족스럽다”며 소감을 전했다.

권의진 죽도동장은 “사진을 전달받고 기뻐하시는 어르신들 모습을 보니 너무 기분이 좋다. 이번에 전달받은 장수사진으로 더욱 행복하고 건강한 노후를 보내시기를 소망한다”며 “행사가 잘 진행될 수 있도록 힘써주신 포스코사진봉사단과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이하 모든 자원봉사자들께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황영우 기자
황영우 기자 hyw@kyongbuk.com

포항 북구지역, 노동, 세관, 해수청, 사회단체 등을 맡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경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