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GB 56 금융 이벤트
DGB대구은행은 창립 56주년을 맞아 BC카드 단독 캐시백 이벤트, 10월 환전 고객 대상 경품 추첨 증정 등의 금융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창립 56주년 및 가을 소비 시즌을 맞아 소소한 지출부터 목돈 지출까지 주요 생활소비업종에 대한 캐시백 이벤트인 ‘함께해요~ 대구은행 BC카드’ 이벤트는 창립기념일을 기념해 DGB대구은행BC카드 단독으로 실시 된다. 이달 6일부터 11월 30일까지 마이태그 참여 후 혜택이 가능하며, 생활 전반 소비에 관련한 캐시백 이벤트로 고객 편의를 제고했다.

생활편의업종인 스타벅스는 1만 원 이상 결제 시 적용(평일 11시~오후 2시)되며 배달앱(배달의 민족, 요기요, 쿠팡이츠 / 평일 오후 8시~밤 11시), 약국, 간편결제(네이버/카카오페이)의 경우 3만 원 이상 DGB대구은행개인BC카드로 결제 시 2000원 캐시백이 적용된다. 목돈 소비업종의 경우 적용되는 가맹점은 병·의원과 백화점, 손해보험으로 100만 원 이상 결제할 경우 5만 원 캐시백과 최대 12개월 장기 무이자 혜택을 제공한다.

‘DGB대구은행 생일의 달’을 맞아 진행되는 환전 이벤트의 경우 10월 한 달 간 창립 56주년에서 착안해 ‘56불 이상’ 환전한 고객을 대상으로 ‘함께한 56년, 함께할 100년’ 이벤트를 진행한다. 추첨을 통해 백화점 상품권, DGB대구은행 캐릭터 굿즈 등을 제공하며 특히 10월 생일 고객에게 케이크를 특별 추첨 증정해 10월 생일을 맞는 당행과 고객이 함께 축하하는 마음을 나눈다는 계획이다.

DGB대구은행 관계자는 “10월 창립기념일을 맞아 고객에 감사하는 마음을 전하기 위해 영업점에서 손글씨 엽서, 창립기념일 다과 테이블 등을 준비했으며 다양한 금융 관련 이벤트에 대한 내용은 iM뱅크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박무환 기자
박무환 기자 pmang@kyongbuk.com

대구취재본부장. 대구시청 등을 맡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경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