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뱅크로 모이면, 연 6% 금리 조건 없이 드려요!’
DGB대구은행은 오는 11월 30일까지 ‘iM뱅크로 모이면, 연 6% 금리 조건 없이 드려요!’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조건 없이 매주 선착순 우대 쿠폰 증정, iM뱅크 가입 고객이나 주택청약상품 신규 고객 대상 100% 우대 쿠폰 증정을 비롯해 상품 동시 가입 시 커피 쿠폰 증정 등의 이벤트로 진행된다.

‘선착순 지급 이벤트’는 iM뱅크 고객이라면 누구나 매주 목요일 오후 3시 정각에 iM뱅크 쿠폰함에서 연 6% 금리우대쿠폰을 다운 받을 수 있는 이벤트다.

오는 19일 오후 첫 지급되는 본 쿠폰은 창립 56주년 기념으로 매주 560명에게 선착순으로 제공되며, ‘선착순 지급 이벤트’ 발급 쿠폰은 당일에만 사용 가능하다.

‘100% 지급 이벤트’는 iM뱅크 첫 로그인 고객 또는 iM뱅크로 ‘주택청약종합저축’ 상품을 가입하는 고객 대상으로 연 6% 금리우대쿠폰을 100% 지급하는 이벤트이다.

10월16일 오후부터 지급되는 해당 쿠폰은 조건 충족 후 7영업일 이내 고객에게 지급되며, 12월 8일까지 쿠폰을 사용할 수 있다.

가입 방법은 iM뱅크 쿠폰함에 제공되는 ‘연6% 적금 쿠폰’을 수령한 이후, 해당 쿠폰을 사용하여 연 6%(세전, 1년제) 금리가 적용되는 ‘더쿠폰적금’을 가입하는 절차로 진행된다.

이밖에도 보너스 이벤트로 iM뱅크를 통해 ‘주택청약종합저축’ 상품과 ‘더쿠폰적금’을 동시에 가입하는 고객 대상으로 메가MGC커피 아이스 아메리카노 교환권 5매를 100% 지급하는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황병우 은행장은 “DGB대구은행 창립 56주년을 맞아 진행되는 iM뱅크 6% 더쿠폰적금 이벤트를 통해 iM뱅크를 사랑해주신 고객님께 감사한 마음을 전하기 위해 하는 이벤트다”고 말했다.

박무환 기자
박무환 기자 pmang@kyongbuk.com

대구취재본부장. 대구시청 등을 맡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경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