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일부터 12월 13일까지 특가 기획전

포항마켓 농·수·축산물 할인 대전 홍보 자료
포항시가 가을 행락철 및 다가오는 연말을 앞두고 물가 안정과 지역 우수 농·수·축 특산품 판로 확대를 위해 농특산물 온라인 쇼핑몰 ‘포항마켓’을 통해 ‘포항마켓愛 가자’ 최대 50% 할인 대전을 개최한다.

이번 특가 기획전은 이달 13일부터 12월 13일까지 31일간 품목별로 최대 20~50%까지 할인행사를 진행하며, 예산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예정이다.

할인행사 참여업체는 27개 업체 280개 품목이며, 주요 할인 품목은 해풍 맞은 포항 과메기를 비롯해 한돈, 고구마빵, 고추장, 버섯, 사과, 쌀, 건오징어, 젓갈, 찰떡, 꿀 등 우수한 농·수·축 특산품을 엄선해 구성했다.

포털사이트 네이버에 ‘포항마켓’을 검색하거나 플레이스토어에서 포항마켓 앱을 내려받아 설치해 회원가입 후 제품 구매가 가능하며, 행사 기간 중 신규 회원 가입자 선착순 200명에게 5,000원 쿠폰을 지급할 예정이다.

포항시 농특산물 온라인 쇼핑몰 ‘포항마켓’은 2023년 현재 지역 우수 농·수·축 특산품을 생산하는 108개소가 입점해 2,300여 개 품목을 판매하고 있다.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 매출 9억 원 달성 목표를 눈앞에 앞두고 지역 농특산물 판로개척과 농가소득 증가에 크게 기여하고 있다.

유욱재 농업기술센터소장은 “이번 할인 대전을 통해 지역 우수 농특산품의 소비 촉진을 기대한다”며, “서울, 경기 등 대도시 판촉 강화 및 포항마켓 인지도 강화 등으로 지역경제 활성화에 매진하겠다”고 밝혔다.

곽성일 기자
곽성일 기자 kwak@kyongbuk.com

행정사회부 데스크

저작권자 © 경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