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요가 등 7개 종목 600여명

사단법인 포항공공스포츠클럽(회장 강원도)은 시민 누구나 다양한 스포츠를 배울 수 있도록 하기 위한 2024년 1월 회원을 모집한다.

포항공공스포츠클럽은 지역의 체육시설을 거점으로 다양한 계층·연령대의 회원에게 생활체육 운동 프로그램을 실시하는 종합형 스포츠클럽이다.

모집 종목은 7개로 골프·탁구·배드민턴·헬스 등으로, 매주 2~3회 종목별 수업을 진행한다.

모집 대상은 포항시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총 모집 인원은 600여명으로 매 월별 모집한다.

회원은 공공 체육시설을 저렴하게 이용하면서 엘리트 선수 출신 및 전문 지도자에게 부담 없는 비용으로 체계적 지도를 받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회원 가입 및 수강 신청은 포항공공스포츠클럽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며, 2024년 1월 회원 모집은 오는 20일까지 온라인, 22일부터 24일까지 현장방문 신청을 접수한다.

회원 모집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포항공공스포츠클럽(273-7330)에 문의하면 된다.

포항공공스포츠클럽은 “생활체육과 전문체육 활성화를 위한 기반 마련을 위해 매월 회원 모집을 실시하고 있으며, 새해에는 시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생활 스포츠 프로그램에 참여해 100세 시대 스포츠를 통한 건강 행복 실현을 위하여 생활체육에 도전해 보기를 권한다”고 말했다.

한편 포항공공스포츠클럽 교육은 포항시 남구 만인당에서 이뤄진다.

이종욱 기자
이종욱 기자 ljw714@kyongbuk.com

정치, 경제, 스포츠 데스크 입니다.

저작권자 © 경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