몽환적인 곡 분위기로 극 몰입도 높여

지난해 12월 30일 오후 6시 린지는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TV조선 주말 미니시리즈 ‘나의 해피엔드’ OST Part.1 ‘거짓말 같은 밤’을 발매했다.
TV조선 주말 미니시리즈 “나의 해피엔드” OST의 첫 번째 주자로 특유의 힘 있고 호소력 짙은 목소리가 돋보이는 가수 ‘린지 (Leenzy)’가 나섰다.

30일 오후 6시 린지는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TV조선 주말 미니시리즈 ‘나의 해피엔드’ OST Part.1 ‘거짓말 같은 밤’을 발매했다.

‘거짓말 같은 밤’은 감성적인 멜로디와 서정적인 가사가 돋보이는 팝 발라드로, Lo-fi 리듬 사운드와 중독성 있는 기타 리프가 인상적인 곡이다. JTBC 밴드 경연 프로그램 ‘슈퍼밴드 2’에서 대중들에게 본인의 음악성을 각인시킨 그룹 ‘더 픽스(THE FIX)’의 프런트 우먼이자 보컬 ‘린지 (Leenzy)’는 특유의 매력적인 음색과 감성으로 곡에 깊이를 더했다.

특히, 강렬하면서도 몽환적인 곡 분위기와 ‘까만 하늘 숨겨진 그 끝을 알 수 있을까’ 등 궁금증을 유발하는 가사는 드라마 초반 혼란스러운 주인공의 상황, 심리와 맞물려 극의 몰입도를 높일 것으로 기대된다.

30일 첫 방송된 TV조선 새 주말미니시리즈 ‘나의 해피엔드’(극본 백선희/연출 조수원/제작 스토리바인픽쳐스, 하이그라운드, 아이엔컬쳐)는 ‘진실이라 믿었던 것들이 깨진 뒤, 남은 것은 불행이었다’ 진정한 나의 행복을 되찾기 위해 외면해왔던 ‘나’를 마주하는 한 여자의 처절한 분투기를 담은 드라마이다.

곽성일 기자
곽성일 기자 kwak@kyongbuk.com

행정사회부 데스크

저작권자 © 경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