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렬한 스타일링·파워풀한 연주 '눈길'

더 픽스는 지난 19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츠치야 안나가 부른 애니메이션 ‘나나(NANA)’의 OST ‘Rose’ 커버 영상을 공개했다.
밴드 더 픽스(THE FIX)가 커버 영상으로 강렬한 록 스피릿을 선보였다.

더 픽스는 지난 19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츠치야 안나가 부른 애니메이션 ‘나나(NANA)’의 OST ‘Rose’ 커버 영상을 공개했다.

단독 공연에서도 선보인 바 있었던 ‘Rose’는 그동안 팬들의 요청이 쇄도했던 곡으로 원곡에 충실하면서도 더 픽스 특유의 강렬한 색깔과 파워풀한 연주가 듣는 재미를 배가했다.

특히 애니메이션 나나에서 인기 많았던 캐릭터 ‘나나’, ‘하치’를 떠올리게 하는 린지, 정나영의 비주얼 및 스타일링이 더해져 한층 더 시선을 사로잡는다.

강렬한 록 스피릿 가득한 커버 영상을 공개한 더 픽스는 오는 1월 27일부터 2월 4일까지 개최되는 태국 ‘방콕 디자인 위크 2024(Bangkok Design Week 2024)’ 뮤직 프로그램 메인 스테이지에 올라 특별한 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더 픽스는 지난해 11월 대만 타이난에서 열린 페스티벌 ‘LUC Fest’에 출연해 대만 관객들부터 한국에서 온 팬들과 일본, 인도네시아, 태국, 홍콩 등 아시아 각국에서 온 음악 산업 관계자들에게 인상 깊은 무대를 선보였다.

더 픽스는 지난해 인천 펜타포트 록 페스티벌부터 대만 LUC Fest 페스티벌, 이번 태국 방콕 디자인 위크 2024까지 다채로운 무대를 펼치며, 글로벌 루키 다운 뜨거운 관심을 얻고 있는 만큼 이들이 앞으로 어떤 행보를 선보일지 귀추가 주목된다.

곽성일 기자
곽성일 기자 kwak@kyongbuk.com

행정사회부 데스크

저작권자 © 경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