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명대 동양학과 선후배 6명 참여

제2회 Re:308회원전 포스터
계명대학교 동양화과 6인의 선후배로 구성된 제2회 Re:308회 전이 오는 25일부터 30일까지 대구 달서구 상인동 B1F 갤러리 위즈아츠에서 개최한다.

이번 제2회 Re:308회는 6인(한정수, 정우신, 이병진, 리강, 방지영, 서민지)으로 구성된 작가들로 학창시절 더없이 순수하고 아름다운 시절들을 회상하며 25년만에 다시 만나 스무살의 찬란한 꿈을 향한 재도전을 약속하고 이제 저마다의 빛깔로 더욱 선명해질 새로운 기억들을 다시 써내려 가고자 한다.

Re:308회는 미술관 308호에서 착안해 전시회명을 짓고 지난해 제1회에 이어 올해 제2회 전시를 개최한다. 계명대 동양화과 선후배로 구성된 6인은 그동안 각자의 삶에서 얻어진 자신만의 색채와 구성으로 다양하게 표현했다.

한정수 회장은 “이번 전시를 통해 선후배들과 초심을 나누고 적극적으로 활동 할 수 있는 소통의 전시회로 많은 회원이 동참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갤러리위즈아츠 한명희 관장은 “308실기실의 공간 속에서 묵을 잡고, 친구들이랑 수다떨다가 선 긋고, 그러다가 졸업 후, 각자의 삶에서 분주히 살다가 선후배가 다시 모여 삶의 지혜와 깊이만큼 써 내려가는 308전... 아름다운 만남, 감동의 전시회! 크게 축하드리며 늘 건강하며 꾸준히 이어가기를 기원한다”라고 전했다.

김정수 기자
김정수 kjsu7878@kyongbuk.com

성주군 담당

저작권자 © 경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