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8일 포항대학서 교육자선교회 여름 연찬회 개최

최무열

"교육하며 선교하고, 선교하며 교육하자"

한국교육자선교회(회장 김청극 장로) 2011 여름 연찬회가 8월 8일 오후 1시30분 포항대학에서 열린다.

전국 교육계에 종사하는 크리스천 교육자들이 한자리에 모이게 될 이번 연찬회는 예수그리스도의 구원의 기쁜소식을 국내 교육자들과 학생들 가슴속에 심어주기 위해 하나님 뜻에 따라 조직된 단체의 초심을 회복하고 순종하기 위해서다.

최무열 부산 장신대 총장의 개회예배로 시작되는 연찬회는 '은혜의 옷 입고 용서와 사랑으로!'란 캐치프레이즈로 주제 강의, 특강, 신앙 간증, 학원사례 발표, 심령 부흥회, 파송예배 순으로 10일까지 2박3일간의 일정으로 이어진다.

서임중

심령부흥회는 서임중(경안신학대학원 대학교 총장) 차기 포항성시화운동본부 회장이 8, 9일 오후 8시부터 인도한다.

서 목사는 경안신학대학원 총장과 포항중앙교회 담임목사로 활동하고 있으며, 포항시기독교교회연합회장과 포항목회자홀리클럽 회장을 역임했다.

주제 강의와 특강은 최무열 총장 '용서와 사랑', 황성건(경산은혜로교회) 목사 '어린 아이를 돌보라', 정장식(前 중앙공무원교육원장) 대구대 석좌교수 '그리스도인의 삶', 박상은 효산의료재단 의료원장 '전인적 치료' 등이 마련돼 있다.

권오승

신앙간증 시간에는 김윤규 한동대 교수가 '자유학교 시작과 현황'에 대해, 권오승(전 공정거래위원장) 서울대 교수가 '기독교사의 리더십'에 대해 간증한다.

또 김명화 울산 성광여고 교사, 김두영 대구 영남공고 교사, 김상태 대구 서부초등 교사가 학원선교에 대해 발표한다.

둘째 날 오후 시간에는 조은호 선린한방병원장 '건강관리', 김신호 주미회계사 '크리스천의 돈 관리', 정병일 성공회대 교수 '통일문제 이해'에 대한 선택 강의도 마련된다.

찬양은 우주호 교수와 포항제일교회 해피네스 몸찬양단, 색소포니스트 대니김, 포항중앙교회 경배와 찬양팀, 국악찬양 울산지방회 김영희 권사, 포항지역회 여성중창단이 한다.

김수현 연찬회 준비위원장은 "다음세대를 위한 학원복음화의 비전을 가슴에 품고 정성껏 연찬회를 준비하는만큼 은혜와 능력을 충만히 받기를 바란다"며 특히 포항을 비롯한 경북지역 교육계 크리스천들의 많은 참여를 당부했다.

저작권자 © 경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