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극동방송 어린이합창단 정기연주회…오늘 효자아트홀

포항극동방송 어린이합창단 정기연주회.

포항극동방송 전속 어린이합창단(지휘 김흥만) 열한 번째 정기연주회가 24일 오후 7시30분 효자아트홀에서 열린다.

이번 정기연주회는 어린이합창, 타악앙상블, 트럼펫 악기연주, 국악 등을 무대에 올린다.

어린이합창단은 'kyrie' 'cantate Domino' 'Gloria' 'audate' '하늘을 향해' '약할 때 강함 주시네' '내 주는 강한 성이요' 등을 들려주고 소프라노 윤지현은 'You Raise Me Up'을 부른다. 또 뉴퍼커션 타악앙상블과 예사랑 워십팀이 특별출연한다.

뉴퍼커션 타악앙상블은 새로운 발상과 깨어있는 감각으로 모든 사람들이 쉽게 공감할 수 있는 음악을 찾아 연주하는 젊은 타악기 연주자들의 모임이다. 국제현대음악제, 제주해변축제, 안동국제탈춤페스티벌, 전국연극제, 'KBS 문화의 시간 락', 전주세계소리축제 등 고전에서 현대음악까지 다양한 장르의 연주를 통해 사랑받고 있다.

김정임, 김종희, 오유진씨 등이 활동하고 있는 '예사랑 워십팀(예사랑 기독무용 아카데미)'은 하나님을 찬양하며 춤추는 예배자들의 모임이다.

포항극동방송 전속 어린이합창단은 성가합창을 통해 예수 그리스도의 복음을 전파하고 있으며, 국내외 연주회와 교회 초청연주, 극동방송의 방송선교사역에 동역하고 있다.

저작권자 © 경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