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 옥계지구 '우미 린' 1,029가구 이달중 분양

5월중 분양에 들어가는 구미 옥계지구 '우미 린' 조감도.

우미건설이 구미시 국가 제 4산업단지 옥계지구에 우미 '린' 1천29가구를 5월중 분양한다.

그동안 수도권을 중심으로 전국적으로 성장해온 우미건설은 이번 구미 옥계가 경북권의 첫 사업인 만큼 35, 46, 53평형 등 중대형 평형의 고품격 아파트로 선보일 계획이다.

동간 거리를 최대 100m를 확보해 개방감이 탁월하며, 남향 위주의 단지 배치로 일조권과 조망권이 우수하다.

또 일반 아파트보다 천정의 높이가 최고 30cm 더 높게 설계됐으며 단지내 영어마을이 들어서 상주 원어민과의 영어대화 및 온·오프라인 교육 병행 등 다양한 프로그램의 영어 교육이 제공될 예정이다.

대규모 단지 안에는 헬스장, 골프 연습장 등의 커뮤니티 시설이 갖추어져 있으며, 썬큰 가든의 중앙광장과 수경공간 및 산책로 등의 다양한 테마공원 조성으로 쾌적한 단지를 구축했다. 또 야간 경관조명을 설치하고 저층부 외벽을 차별화하는 등 외관 디자인도 고급화 했으며, 입주 전 모든 가구에 베이크 아웃 서비스를 통해 유해물질을 제거해준다.

우미건설 관계자는 "단지 옆 도시자연공원의 조망이 가능토록 했으며, 첨단 디지털시스템 및 원격제어시스템, 무인경비시스템, 공용부문 모니터링시스템 등의 시설을 갖춰 편리하고 안전한 생활을 영위할 수 있다"고 말했다.

약 205만평 첨단복합 산업단지로 조성될 국가 제 4산업단지 내에는 초등학교 2개, 중학교 2개, 고등학교 1개가 신설될 예정으로 교육여건이 우수한 편이며, 대규모 편의시설도 들어설 계획이다.

제 4산업단지 진입도로 산호대교 및 67번 국도를 이용한 시내 진· 출입도 편리해 향후 제 4산업단지 추가확장 및 74만평 규모의 공단 배후단지가 조성될 예정으로 구미 최고 신흥주거지로 부상될 전망이다.

구미시 오성예식장 바로 옆에 모델하우스를 개관하며, 입주는 2010년 1월 예정이다.

분양가는 평당 560만원정도로 예상되며, 계약금은 300만원이다. 문의 054-442-5300

저작권자 © 경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