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장감 있는 정보 빠르고 생생하게

대구경북 최초로 동영상 서비스를 시작해 생생한 정보, 현장감 있는 뉴스를 전달해 온 인터넷 경북일보(www.kbilbo.com)가 새해를 맞아 새로운 모습으로 찾아갑니다.

■ 검색기능의 강화

검색기능의 속도향상을 위해 최신형 검색엔진을 도입했으며, 지난 기사와 사진, 동영상뉴스를 동시에 신속하게 검색할 수 있습니다.

■ 파격적 디자인 변화

지금까지 고수해오던 메인화면을 900픽셀 왼쪽 정렬에서 1000픽셀 가운데 정렬로 바꿔 네티즌 독자들의 시각적 안정성을 향상시켰으며, 전체적으로 시원한 느낌을 줄 수 있게 배치했습니다.

■ 문화콘텐츠의 강화

공연, 전시, 도서, 여성, 연예, 영화 등의 문화콘텐츠를 강화시켰으며, 메뉴의 구성 또한 대폭 조정해 첫 화면에 나타내 주목도를 높였습니다.

■ 기자블로그, 네티즌리포트 신설

네티즌들과의 소통을 강화시켰습니다. 경북일보 기자들의 다양한 관심사와 취재 뒷얘기를 담은 '기자블로그'와 네티즌들의 눈과 시민의 목소리를 전달하며 주변의 생생한 삶의 현장을 글과 사진, 동영상으로 알리는 '네티즌리포트'를 신설합니다.

■ 생활소식 게재

알림, 화촉, 개업, 부음 등 각종 생활정보를 인터넷으로 신청할 수 있는 코너를 마련, 도민들의 경조사를 지면에 게재해 독자와 함께 만드는 신문이 될 것입니다.

■ 독자 제보

경북일보는 독자 여러분의 작은 목소리도 귀담아 듣습니다. 주변에서 일어나는 사소한 사건 사고 민원 등을 인터넷으로 제보 받아서 취재후 지면에 게재합니다.

인터넷 경북일보 독자여러분의 참여와 성원을 바랍니다.

저작권자 © 경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