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링의 공간, 한방산업단지’ 금상
금상은 한방산업단지에서 즐길 수 있는 힐링 숲과 목공체험 등을 영상으로 담은 ‘힐링의 공간, 한방산업단지’가 차지했고 은상은 청리면의 ‘문장대 오토캠핑장’과 관광진흥과의 ‘강바람 길 걷기 축제’가 각각 뽑혔다.
이번 콘테스트는 유튜브 등 SNS 플랫폼 홍보의 중요성이 대두됨에 따라 직원들의 SNS 역량을 강화하고 특색 있는 시정 홍보를 위해 지난 9월부터 11월까지 시 산하 전 부서 및 읍면동을 대상으로 개최됐었다.
윤보영 공보감사담당관은 “수상작은 시정 홍보자료로 활용할 계획”이라며 “앞으로도 상주를 널리 알릴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적극 발굴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직원 UCC 콘테스트 수상작 총 12편의 영상물은 상주시 공식 유튜브(https://www.youtube.com/c/상주시)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