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용 노력 개인·기관 등 표창

경북지역 인적자원개발위원회는 19일 오후 3시 구미 제이컨벤션 1층 그랜드볼룸에서 ‘2019년 제4회 경북지역 인적자원개발의 날’ 행사를 연다고 밝혔다.

지역·산업 맞춤형 인력양성사업 공동(파트너)훈련센터와 일학습병행 관계기관 및 기업, 경제 관계기관 단체장과 임직원, 기업인 등 200여 명이 참석하는 행사는 경북지역의 고용률 제고와 좋은 일자리 창출을 위해 함께 노력해온 공동훈련센터, 관계 기관 및 기업인 등을 격려하고 지속적인 관심과 참여 의지를 높이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경북도 내 일자리 창출을 위해 이바지한 개인과 지역 고용문제 해결을 위해 노력한 개인, 지역 고용현안 및 지역 고용을 위해 노력한 기관 등이 경상북도지사상, 구미시장상, 고용노동부 대구지방고용노동청장상을 받는다.

또한 공단사업 수행을 통해 지역산업 인력양성에 노력한 개인과 지역·산업 발전을 위해 노력한 기업·개인에게 한국산업인력공단 경북지사장상과 경북지역인적자원개발위원회 위원장상을 각각 전달한다.

2019년 수기공모전 최우수상 수상자 시상식과 경북지역의 일학습병행 우수 수행 기업 현판식도 이날 함께 열린다.

경북지역 인적자원개발위원회는 고병헌 경북경영자총협회 회장과 전우헌 경상북도 경제부지사가 공동위원장을 맡고 있다.

저작권자 © 경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