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통합당 김천시

송언석 당선인.
21대 국회에서도 사랑하는 고향 김천과 대한민국을 위해 일할 수 있도록 기회를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14만 위대한 김천시민 모두의 승리라고 생각합니다.

전국 5대 장터로 명성을 날리던 우리 김천은 지난 1949년 경북에서 가장 먼저 시로 승격된 경북의 맏형도시입니다. 지금은 인구감소 등으로 어려운 점이 있지만, 반드시 김천을 도약시키고 영광을 되찾겠습니다.

수서~김천~거제로 이어지는 (가칭)중부선 철도의 개통을 앞당기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자동차 튜닝 클러스터를 조속히 조성하고, 원거리 드론 전용비행장과 면허시험장을 하루빨리 완공해 김천의 미래먹거리 산업을 육성하겠습니다. 또한 국립 교통안전 멀티플렉스를 건립해 김천을 대표하는 볼거리로 만들고 지역경제에도 보탬이 되도록 하겠습니다. 일자리 확대와 지역경제 활성화에 매진하겠습니다.

지난 3년간 문재인 정권의 소득주도성장으로 대표되는 ‘사회주의식 유사 전체주의 정책실험’에 중국발 코로나 사태까지 더해져 대한민국 경제는 최악의 상황으로 치닫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대로 주저앉을 수는 없습니다. 변화와 혁신으로 국민의 피해를 최소화하고 위기를 기회로 살려 다시 한번 대한민국을 도약시켜야 합니다.

시민 여러분의 기대와 열망을 가슴에 깊이 간직하고 김천의 도약을 반드시 이뤄내겠습니다.

저작권자 © 경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