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서비스

한수원, 경주지역 청소년 대상 유튜브 공모전 시행
한수원, 경주지역 청소년 대상 유튜브 공모전 시행
  • 황기환 기자
  • 승인 2020년 08월 06일 10시 12분
  • 지면게재일 2020년 08월 06일 목요일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너지’ 주제…총 510만원 상금 수여
한국수력원자력은 경주 지역 청소년 유튜브 공모전을 실시키로 하고, 6일부터 다음달 27일까지 두 달간 카톡채널로 영상을 접수한다. 사진은 공모전 포스터.
한국수력원자력은 경주시청·경주교육지원청과 함께 경주 청소년을 대상으로 유튜브 영상 공모전을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에너지’를 주제로, 발전에너지, 문화에너지, 꿈에너지를 소재로 진행된다.

발전에너지는 한수원 관련 분야, 문화에너지는 경주 관련 분야, 꿈에너지는 교육 관련 분야로 구성되며, 형식은 10분 이내의 순수 창작 영상이다.

경주 지역 초·중·고등학교 학생 누구나 참가할 수 있으며, 6일부터 9월 27일까지 두 달간 카톡채널(‘경주 한수원 청소년 유튜브 공모전’ 검색)로 출품신청서 및 영상을 제출하면 된다.

공모전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한수원 공식 홈페이지(www.khnp.co.kr) 및 블로그(https://blog.naver.com/i_love_khnp)에서 확인할 수 있다.

분야별 최우수상 1편, 우수상 2편, 장려상 3편 등 총 18편을 선정해 최우수상 50만 원의 문화상품권 등 총 510만 원의 상금을 수여할 예정이다.

심사 결과는 10월 말 한수원 홈페이지 및 블로그에서 발표할 예정이다.

정재훈 한수원 사장은 “이번 경주 지역 청소년 유튜브 공모전을 통해 청소년들의 꿈을 키우고, 지역 발전에 도움이 되는 아이디어가 많이 나오길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청소년들의 진로 탐색과 창의력 향상을 위해 한수원이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황기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황기환 기자
황기환 기자 hgeeh@kyongbuk.com

동남부권 본부장, 경주 담당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