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서비스

문경문화예술회관, 노부스심포니오케스트라 가을밤의 콘서트 개최
문경문화예술회관, 노부스심포니오케스트라 가을밤의 콘서트 개최
  • 황진호 기자
  • 승인 2020년 09월 28일 09시 21분
  • 지면게재일 2020년 09월 28일 월요일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월 6일 오후 7시 30분…무관중 유튜브 LIVE 중계
노부스심포니오케스트라 가을밤의 콘서트 포스터.
문경문화예술회관은 2020공연장상주단체육성지원사업의 일환인 노부스심포니오케스트라와 함께하는 가을밤의 콘서트를 10월 6일 오후 7시 30분 무관중 유튜브 LIVE 생중계로 선보인다.

이번 연주회는 지난 8월 앙상블 연주회에 이어 두 번째로 준비한 비대면 콘서트로 장기간 지속되는 코로나 사태로 인해 지친 시민들이 공연장이 아닌 다른 장소에서 영상을 통해 실시간으로 편안하고 즐겁게 연주를 감상할 수 있는 음악회이다.

연주회에는 비올라 황대진, 소프라노 이윤정, 테너 하석배가 함께하며 베르디의 ‘오페라 나부코 서곡’및 우리 가곡 ‘그리운 금강산’, 훔멜의 ‘비올라와 관현악을 위한 환상곡’, 요한 스트라우스의 ‘봄의 소리 왈츠’, ‘트리치 트라치 폴카’ 등 다양한 곡들을 선사하는 무대가 될 예정이다.

문경문화예술회관은 코로나19 감염병 확산방지를 위해 공연장 출입자 전원 마스크 착용을 원칙으로 하며, 공연장 입장 전 대인소독기 통과·손소독기 사용·열화상카메라 발열체크 등의 절차를 거치고 공연 전·후 공연장 소독을 실시해 철저한 방역 속에서 모든 공연을 진행할 계획이다.

본 공연은 10월 6일 오후 7시 30분 공식 유튜브를 통해 실시간 방송되며, 유튜브 검색창에 [문경문화예술회관 or 노부스심포니오케스트라] 채널로 검색하면 어느 곳에서나 안전하게 공연을 즐길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문경시청 홈페이지( www.gbmg.g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황진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황진호 기자
황진호 기자 hjh@kyongbuk.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