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 이사금 멜론 증정 이벤트

농특산물 온라인 쇼핑몰 ‘경주몰’ 캡처.
농특산물 온라인 쇼핑몰 ‘경주몰’ 캡처.

경주시가 지역농특산물 판매촉진을 위해 온라인 쇼핑몰 고객에게 농산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농특산물 온라인 쇼핑몰 ‘경주몰’(www.gjmall.net)은 다음달 18일까지 7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2만 원 상당의 이사금 농산물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행사기간 중 7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1회에 한해 이사금 멜론 2개 들이 한 박스를 증정(7월 말 발송)키로 했다.

이번 이벤트는 지역 농특산물의 판매를 촉진하고, 우수한 품질의 이사금 농산물을 홍보하기 위해 진행된다.

또 경주몰은 신규 회원가입 고객에게 감사의 의미로 5000원 쿠폰도 제공하고 있다. 쿠폰은 2만 원 이상 구매시 사용가능하며 예산이 소진될 때까지 계속 제공된다.

경주시 관계자는 “코로나 시대 온택트 소비가 급증하는 트렌드에 맞춰 온라인 쇼핑몰에서의 농특산물 유통을 확대하겠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경주몰을 홍보하고 경주농산물공동브랜드 이사금 농산물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도록 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경주몰은 천년신라 경주의 청정 자연에서 생산된 이사금쌀, 미역, 버섯, 벌꿀, 가공식품 등 48개 농가(업체)의 320여개 품목을 판매중이며, 연중 상시 신규 입점업체를 모집하고 있다.

황기환 기자
황기환 기자 hgeeh@kyongbuk.com

동남부권 본부장, 경주 담당

저작권자 © 경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