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천시 대구군부대유치추진위원회는 19일 설 명절을 맞아 출근길 시민들을 대상으로 대구 군부대 유치 기원 및 인구늘리기 캠페인을 펼쳤다. 권오석 기자
영천시 대구군부대유치추진위원회(박봉규,정서진 공동위원장)는 19일 설 명절을 맞아 출근길 시민들을 대상으로 대구 군부대 유치 기원 및 인구늘리기 캠페인을 펼쳤다.

이날 캠페인에는 한파 추위에도 불구하고 최기문 시장을 비롯해 우애자 부의장, 이갑균·이영우 시의원, 추진위원 등 6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신망정사거리에서 진행됐다.

추진위는 이날 출근길 시민들에게 군부대 유치에 대한 관심도를 높이고 대외적으로 대구군부대 유치에 대한 우리시의 유치 의지를 표명하기 위해 이전 유치의 필요성과 기대효과를 집중 홍보했다.

박봉규 위원장은 “이렇게 한걸음 한걸음이 모이다 보면 대구군부대 유치라는 목표에 다다를 수 있을 것이다”며 “앞으로도 추진위원들과 함께 적극적인 홍보활동으로 대구 군부대 유치를 위해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캠페인에 함께 참여한 최기문 시장은 “추운 날씨에 불구하고 이른 아침부터 대구 군부대 유치에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는 추진위원들에게 감사드린다”며 “군부대 유치 성공을 위해서는 시민들의 단결된 힘이 무엇보다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권오석 기자
권오석 기자 osk@kyongbuk.com

영천 담당

저작권자 © 경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