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치해운, 감사 이벤트 마련
울릉 도서민에 차량 선적 무료

울릉썬플라워운항에 많은 도움과 협조를 해주신 울릉도 주민들에 대한 감사의 뜻으로 오는 30일부터 11월 30일까지 울릉도 도서민이 2인 이상 배표 예약시 승용차 1대 비용을 양하역비까지 완전 무료로 제공 한다.
울진 후포항에서 울릉 사동항 구간을 운항하고 있는 에이치해운 울릉썬플라워크루즈호가 11월 한 달 간 울릉도 도서민 감사이벤트를 진행한다

올 한해 울릉썬플라워운항에 많은 도움과 협조를 해주신 울릉도 주민들에 대한 감사의 뜻으로 오는 30일부터 11월 30일까지 울릉도 도서민이 2인 이상 배표 예약시 승용차 1대 비용을 양하역비까지 완전 무료로 제공한다.

울릉썬플라워크루즈는 1만5000t급 대형선박 답게 소형선박 대비 월등한 출항율을 통해 날씨와 멀미 걱정 없는 편안한 울릉도 여행을 정착시켜가고 있다.

특히 올해 10월 현재 왕복 2만2000대의 차량 선적을 통해 기존 패키지 여행객 외 많은 자유여행객을 유치시켜 울릉도 여행시장의 다변화를 선도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울릉도 관광객 100만시대를 위한 기반을 다져가고 있다.

울릉도까지 가장 가까운 항로로 운항하는 ‘에이치해운 울릉썬플라워크루즈’는 계열사인 대아울릉리조트, 대아고속해운 씨플라워호 독도 운항을 함께 운영하고 있다.

또한 이용객의 편의 및 혜택제공을 위해 차량선적할인, 리조트 숙박할인, 독도할인 등 다양한 할인이벤트를 연중시행하고 있으며, 보다 편리한 예약을 위해 원스텝 예약시스템 구축을 추진하고 있다.

(주)에이치해운 박흥국 대표는 “올 한해 울릉썬플라워크루즈 운항에 많은 도움을 주신 울릉도 주민 여러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앞으로도 주민여러분과의 상호 협조를 통해 모든 연령대의 여행객들이 선호하고 있으며 부담 없이 편리하게 찾을 수 있는 울릉도가 될 수 있도록 항상 최선을 다할 것이다”며 “현재 시행 중인 대아리조트 특별할인 이벤트를 통해 보다 많은 관광객들이 울릉도 가을 단풍여행을 만끽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울릉썬플라워크루즈는 취항 1주년을 기념하여 고객감사 이벤트로 11월 한 달간 2명 이상, 차량을 동반한 울릉썬플라워크루즈 왕복 예매(11일부터 10월 9일까지)한 고객 중에 매일 10팀을 선정, 총 300팀에게 대아울릉리조트 1박 숙박권을 무료로 제공한다.

박재형 기자
박재형 기자 jhp@kyongbuk.com

울릉군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경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