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석열 대통령과 박근혜 전 대통령을 보좌했던 그 마음과 노력으로 북구갑 주민 섬기겠다”

전광삼 대구 북구갑 국회의원선거 예비후보
전광삼 대구 북구갑 국회의원선거 예비후보

전광삼 전 대통령비서실 시민소통비서관이 대구 북구갑 국회의원선거 예비후보등록을 마치고 본격적인 선거운동에 나섰다.

전 예비후보는 28일 “지역 주민과 적극적으로 소통하면서 현안들을 자세히 들여다볼 것”이라며 ‘소통과 섬김의 정치’를 강조했다.

그는 “심근경색에 걸린 보수의 심장을 되살릴 제세동기 역할을 하고자 한다”며 “어떤 상황에서든 아닌 것은 아니라고 외칠 수 있는 소신과 강단으로 보수의 핵심가치인 자유와 헌법정신을 지키는 선봉장을 자임하려고 한다”고 밝혔다. 또 “보수의 심장인 대구에는 보수 혁신을 밀어붙일 새 인물이 필요하다”며 “힘 있는 정치를 바라는 시민소망을 실현하겠다”고 포부를 전했다.

전 예비후보는 도심융합특구로 지정된 경북도청 후적지와 삼성창조캠퍼스, 경북대 일대 개발에 북구의 요구가 최대한 반영될 수 있도록 살필 것이라고 약속했다. 이어 노후화된 산업단지의 스마트화와 금호강개발, 노후지역 주거환경 정비와 기반시설 확충 등 도시의 경쟁력을 높이는 계획들을 적극 개발하고 추진하겠다고 공약했다.

전광삼 예비후보는 “국회의원은 더 이상 지역민에게 군림하는 자리가 돼서는 안 된다”며 “윤석열 대통령과 박근혜 전 대통령을 보좌했던 그 마음과 노력으로 북구갑 주민을 섬기겠다”고 밝혔다.
 

전재용 기자
전재용 기자 jjy8820@kyongbuk.com

경찰서, 군부대, 교통, 환경, 노동 및 시민단체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경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