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성군 ‘의성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 조상칠 민간위원장이 30일 의성읍사무소 회의실에서 민관 협력사업 활성화를 위해 열린 ‘의성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정기회의’에서 위원들에게 올해의 결기를 다짐하고 있다.

의성군 의성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민간위원장 조상칠)는 지난달 30일 의성읍온누리터 2층 회의실에서 ‘지역사회보장협의체 2024년 첫 정기회의’를 개최했다.

이번 회의는 전년도 사업 결산보고, 2024년 ‘의성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 사업계획, 협의체 위원 해촉 및 위촉식, 분과위원장 변경의 건과 설 명절 저소득계층 지원방안에 대한 안건 등을 논의했다.
 

의성군 ‘의성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 김주형 공공위원장이 30일 의성읍사무소 회의실에서 민관 협력사업 활성화를 위해 열린 ‘의성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정기회의’에서 협의체 위원들께 감사를 표하고 있다.

이날 제4기 위원들은 이번 정기회의를 통해 설 명절 저소득계층 떡국 나눔 행사를 시작으로 민관협력을 통한 청소년, 저소득 취약계층, 독거노인 등을 지원하는 방향으로 사업이 의결됐다.

조상칠 민간위원장은 “지난해 의성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많은 취약계층을 도우려고 노력했다”라면서 “올 한 해도 의성읍 복지 사각지대 해소를 위해 각 분과 위원들이 더욱 힘을 모아야 한다”라며 결기를 다졌다.
 

김동현 기자
김동현 기자 jhass80@kyongbuk.com

저작권자 © 경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