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 7일 극장 개봉한 도그데이즈 출연진(윤여정·유해진·김윤진·정성화·김서형·다니엘 헤니·이현우·탕준상·윤채나)이 “한 번도 본 적 없을걸? 기분 개 좋은 영화”라고 말하고 있다.

의성군(군수 김주수) 의성펫월드가 9일부터 11일까지 영화 ‘도그데이즈’ 극장 개봉기념과 더불어 설맞이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이 프로그램은 설에 앞서 개봉된 의성펫월드에서 촬영한 영화 ‘도그데이즈’를 기념하기 위해 펫 가족(지역 내 반려견 가족, 귀향 반려견 가족)이 다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체험을 통해 반려견과 소중한 추억도 쌓으며, 즐거운 명절을 보내라는 의미로 마련됐다.

영화‘도그데이즈’는 ‘영웅’‘그것만이 내 세상’의 조연출이었던 김덕민 감독의 데뷔작이다.

출연진은 윤여정, 유해진, 김윤진, 정성화, 김서형, 다니엘 헤니, 이현우, 탕준상, 윤채나 등 화려한 캐스팅으로 반려견을 통해 변화하는 인간관계를 따뜻한 시선으로 바라본 영화다.

이날 의성펫월드는 △반려견 수제 간식 만들기 △반려견 운동회 △전통 놀이 대회 △제기차기 △투호 던지기 △굴렁쇠 굴리기 등 다채로운 체험을 준비했다.

특히, 반려견 가족에게 인기가 많은 반려견 수제 간식 만들기 체험은 9일, 11일 각 오후 2시부터 1시간씩 진행되며, 이는 의성군 온라인 예약 시스템에서 선착순으로 받을 계획이다.

김수경 펫산업팀장은 “영화‘도그데이즈’가 개봉된 촬영지도 직접 체험하고 느낄 수 있는 기분 설레는 설 명절 시작을 이곳에서 하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김주수 의성군수는 “대목 설을 앞둔 많은 반려인분이 의성펫월드에서 반려견 온 가족들이 행복을 만끽하셨으면 좋겠다”라면서 “즐거운 설 연휴 보내시고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라고 말했다.

한편, 성공한 건축가와 MZ 라이더, 싱글 남녀와 초보 엄마, 아빠까지 혼자여도 함께여도 외로운 이들이 특별한 단짝을 만나 하루하루가 달라지는 스토리를 그린 영화 ‘도그데이즈’ 영화를 보신 분이라도 설 연휴 의성펫월드에서 영화 속 촬영장소를 찾아 인증사진으로 재미를 더해보는 것도 권한다.
 

김동현 기자
김동현 기자 jhass80@kyongbuk.com

저작권자 © 경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