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인선(국민의힘)
국민의힘 이인선(대구 수성구을) 의원이 22일 예비후보등록과 함께 선거운동에 돌입했다. 당 공천관리위원회의 경선 발표에 따라 김대식 예비후보와 양자대결을 펼친다.

이날 수성구선거관리위원회를 찾아 예비후보등록을 진행한 이 예비후보는 수성구 균형발전을 위한 동반성장프로젝트를 통해 대구 거점 생활도시로 주민의 자긍심을 높일 것이라고 강조했다.

그는 “지난 보궐선거에서 79.78%라는 압도적인 지지를 보내주신 수성구을 주민분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1년 8개월 동안 서울과 대구를 기차로 300여 번 오가며 부지런히 발로 뛰는 의정활동을 펼쳤다”며 “20년 숙원사업들의 물꼬를 튼 만큼, 중단없는 지역 발전은 물론 윤석열 정부의 성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자 한다”고 포부를 밝혔다.

이 예비후보는 특히 예결위 활동과 총 사업비 551억 원 규모의 국비를 확보, 수성못 월드클래스 규모 수상공연장 사업 확정, 지산·범물 지구의 노후계획도시특별법 적용 등의 성과를 소개했다.

이인선 예비후보는 “118억 원 규모의 행안부 특별교부세와 교육부 특별교부금 확보부터 소프트웨어 인재키움 사업, 장애인 복지와 재활시설 증개축 사업, 목재친화도시 조성사업, 세계문화산업포럼 개최 등 지역구를 위한 굵직한 성과를 이뤄냈다”며 선거활동의 시작을 알리는 동시에 국민의힘 총선승리를 다짐했다.

전재용 기자
전재용 기자 jjy8820@kyongbuk.com

경찰서, 군부대, 교통, 환경, 노동 및 시민단체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경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