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한 달간 덕구온천 등 관광지 할인·SNS 후기 행사

울진군청 전경.
울진군은 올해 대형산불 극복 2주기를 기념해 3월 한 달간 관광객을 대상으로 대표 관광지 할인 및 후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군은 지난 2022년 3월 울진 대형산불 발생 당시 받은 국민 성원에 감사한 의미를 담아 덕구온천, 왕피천 케이블카, 울진아쿠아리움, 성류굴, 왕피천 공원(곤충 여행관, 안전 체험관) 등 총 6개소 입장료 할인을 시행한다.

덕구온천은 대온천장 25%, 스파월드 20%, 객실만 이용 시 3만 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왕피천 케이블카, 아쿠아리움, 성류굴, 왕피천 공원(곤충체험관, 안전 체험관)은 울진군민 동일 할인요금 혜택을 적용받는다.

현장 발매만 할인이 제공되며 단일시설 중복할인은 안 되고 울진군민은 제외한다.

울진 관광 후기 이벤트는 3월 한 달간 울진을 여행 후 울진군 문화관광 홈페이지에 관광 후기를 올리면 된다.

후기 내용은 울진군 관광지 인증사진 2장 이상, 3월 사용 영수증 1장, 100자 이상 후기 글을 첨부해야 하며, 본인 SNS에 울진군 홍보 인증 및 URL(Uniform Resource Locator·인터넷 정보의 위치) 주소를 첨부해 게시하면 된다.

작성 기간은 4월 30일까지며, 우수 관광 후기 총 100명을 선정해 덕구온천 숙박권과 죽변해안 스카이레일 무료이용권이 제공된다.

손병복 군수는 “대형산불 극복 2주기를 맞아 감사의 마음을 담은 관광 이벤트가 울진을 새롭게 찾아내 특색 있는 관광지와 힐링의 장소를 제공하는 계기가 되길 바라”며 “울진 여행과 더불어 이벤트 신청으로 많은 혜택을 받아 가길 희망한다”라고 말했다.


김형소 기자
김형소 기자 khs@kyongbuk.com

울진 담당

저작권자 © 경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