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위군 삼국유사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6일 삼국유사면행정복지센터 2층 대회의실에서 정기회의를 개최했다. 제5기 삼국유사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촉직 위원에 위촉장 전수. 군위군
군위군 삼국유사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6일 삼국유사면행정복지센터 2층 대회의실에서 정기회의를 개최했다.

회의는 제5기 삼국유사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촉직 위원에 대한 위촉장 전수와 민간위원장 호선 및 지역 내 복지사각지대 발굴을 위한 협조 사항 전달과 토의 순으로 진행됐다.

제5기 민간위원장으로 연임하게 된 김수자 민간위원장은 “우리 지역 내 도움이 필요한 이웃을 찾아 복지사각지대를 발굴하고 돌봄이 필요한 위기·취약 가구를 돕는 데 적극적으로 동참하고, 주민 모두가 살기 좋은 삼국유사면이 되도록 앞장서겠다”라고 했다.

김은섭 공공위원장은 “지역을 사랑하는 마음으로 지역복지 증진을 위해 애써주시는 위원들에게 감사드리며, 민·관이 협력해 지역사회의 다양한 복지 수요에 대응할 수 있도록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활성화에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삼국유사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지역의 사회보장을 증진하고 사회보장과 관련된 서비스를 제공하는 민관 협력 기구로, 위원 11명으로 구성되어 지역사회의 다양한 복지 수요에 대응하기 위해 활동하고 있다.

이만식 기자
이만식 기자 mslee@kyongbuk.com

군위 의성 담당

저작권자 © 경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