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지역 미래통합당 도·시의원 13명이 지난 21일 박병훈 예비후보 선거사무소를 찾아 지지를 선언했다.
미래통합당 경주지역 현직 경북도의원과 시의원 13명이 박병훈 국회의원 예비후보 지지를 선언했다.

경상북도의회 박승직·박차양 의원, 경주시의회 윤병길 의장과 이철우·서호대·엄순섭·장동호·최덕규·이동협·김수광·임활·주석호·이락우 등 13명의 현직 의원들은 지난 21일 박병훈 예비후보 선거사무소를 찾아 “박병훈 후보를 도와 미래통합당의 총선 승리에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미래통합당 소속 경북도·경주시 의원들인 이들은 이날 “박병훈 후보는 평생을 경주를 위해 피와 땀을 쏟아온 사람으로, 경주를 떠나 경주를 잊고 있다 필요할 때만 잠시 다녀가는 사람이 아니라, 경주에서 태어나서 경주를 지켜왔고 끝까지 경주를 지킬 사람이다”며 “경상북도 의회 예결위원장·운영위원장직을 수행하며 열정과 능력을 검증받았고, 경주발전을 이끌고 경주시민을 끝까지 사랑할 사람 박병훈 후보를 지지한다”고 지지 이유를 밝혔다.

이에 대해 박병훈 예비후보는 “시민을 위한 시의원, 도민을 위한 도의원, 국민을 위한 국회의원의 역할을 구분하고 대등한 위치에서 상호 협력하는 의정생활로 경주시민을 편안히 모시겠다”며 “든든한 의원님들과 함께 지혜를 모아 의정 목표인 사람이 빛나는 경주, 삶의 가치가 빛나는 경주를 만들겠다”고 화답했다.

또한 박 후보는 “하나된 시민의 힘을 모아 미래통합당 총선 승리와 정권 재창출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면서 “경상북도청, 경상북도의회, 경주시청, 경주시의회 구성원들과 함께 지혜를 모아 코로나19로부터 경주시민의 안전과 생명을 지켜내겠다”고 강한 의지를 피력했다.

황기환 기자
황기환 기자 hgeeh@kyongbuk.com

동남부권 본부장, 경주 담당

저작권자 © 경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