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불어민주당 경산시

전상헌 후보(더불어민주당·경산시)
전상헌 국회의원 후보(더불어민주당·경산시)의 선거캠프진용과 선거운동방식이 경산시민에게 잔잔한 바람을 일으키고 있다.

전상헌 후보 선거캠프는 30일 홍덕률 전 대구대 총장이 선거대책위원장을 맡았다고 밝혔다. 김부겸 전 행정안전부장관과 이광재 전 강원도지사를 공동후원회장로 위촉한 바 있는 전 후보는 홍덕률 전 총장을 선거대책위원장으로 위촉하면서 탄탄한 선거진용을 갖춘 것으로 평가되고 있다.

홍덕률 전 총장은 선거대책위원장 수락과 관련해 “특별재난지역으로 선포된 경산이 매우 어려운 상황이다. 이 상황은 젊고 일 잘하는 새로운 국회의원을 요구하는 것이다. 전상헌 후보는 풍부한 국정경험과 탄탄한 인적네트워크를 갖춘 적임자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전상헌 후보는 ‘시민제안’으로 받은 시민의 의견을 공약에 반영하고 ‘정책브리핑-궁금해! 허니생각’을 매주 발표하면서 유권자와의 소통범위를 넓혀가고 있다. 최근에는 페이스북 라이브방송 ‘정책브리핑-궁금해! 허니생각, 니 생각을 말해봐!’를 통해 유권자의 호감도를 높여가고 있다.

전 후보 측은 “경산시민의 적극적인 선거 참여를 위해 ‘서포터즈 자원봉사단’ 모집을 진행한 결과 많은 경산시민들이 참여해 주셨다”며 “선거일을 의미하는 415명의 ‘시민선대위원’ 모집을 통해 시민의 선거 참여를 넓혀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전상헌 후보는 코로나19로 투표율 저하가 우려되는 이번 총선 상황에서 정책선거를 실천하겠다는 약속을 이행하고 유권자와 적극적으로 소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김윤섭 기자
김윤섭 기자 yskim@kyongbuk.com

경산 담당

저작권자 © 경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