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대 총선 구미갑선거구 김철호 더불어민주당 후보가 민생을 이야기 하면서 대파를 들고있다. 이봉한기자

김철호 구미갑 선거구 더불어 민주당 후보는 26일 출마 기자회견을 열었다.

김 후보는 “이번 총선은 무너진 민생을 일으켜 세우는 선거로 구미 주의자 소리를 들을 각오로 침체 된 우리 구미를 일으켜 세우고, 평생을 구미를 위해 시민과 약자의 편에서 늘 함께 해왔듯이 사람 살기 좋은 구미를 만들겠다”며 “사회적 약자의 눈물을 닦아 주는 정치를 위해 또한 이 망국적인 지역주의의 벽을 다시 한번 극복하고자 이제 5번째 마지막이라는 절실한 심정으로 출마를 결심했다”고 출마변을 밝혔다.

그는 “선거내내 당선을 위해 싸우지 않고, 구미시민의 민생을 위해 싸우겠다” 면서“선거내내 저의 진정성과 헌신의 힘으로 이 두터운 보수의 벽을 깨보고 싶고. 구미시와 구미시민의 불쏘시개가 되어 장작불을 태우겠다”며 “반드시 승리해서 구미시를 사람 사는 구미시, 민생이 두터운 구미시로 만들겠다”고 강조했다.

김철호 후보는 “우리 구미에는 특정 정당의 공천만 받으면 누구나 당선될 수 있는 일당 독점주의에서 구미에서 만약 국민의 힘 국회의원 1명, 민주당 국회의원 1명이 당선되어 서로 경쟁한다면 오직 우리 구미와 구미시민을 위해 참으로 4년 동안 열심히 일할 것이다” 또“이런 경쟁구도가 되면 임기 동안 사소한 업적홍보를 위한 현수막 국회의원은 사라질 것이다”고 했다.

덧붙여 “제22대 국회의원 선거는 구미를 한번 바꿀 수 있는 기회라 생각하고 시민들은 꼭 투표에 참여해서 진정한 선거혁명 한번 만들어 주시기를 호소드리고, 평생 헌신과 신념으로 살아온 저 김철호는 구미시의 발전과 시민을 위한 불쏘시개가 되겠다”고 말했다.
 

이봉한 기자
이봉한 기자 lbh@kyongbuk.com

저작권자 © 경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