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경산시민회관, 가족과 함께하는 키즈 매직 아트쇼 개최

30일 오후 6시 공연

김윤섭 기자 yskim@kyongbuk.com 등록일 2018년05월16일 15시45분  
경산시민회관은 5월 가정의 달을 기념해 공연 ‘가족과 함께하는 키즈 매직 아트쇼’를 개최한다.공연 홍보물
경산시민회관은 5월 가정의 달을 기념해 오는 30일 오후 6시에 공연 ‘가족과 함께하는 키즈 매직 아트쇼’를 개최한다.

5월 문화가 있는 날에 진행되는 ‘가족과 함께하는 키즈 매직 아트쇼’는 어린이들에게 상상력과 창의성을 심어줄 수 있는 프로그램들로 구성돼 부모님들 또한 함께 동심의 세계로 돌아갈 수 있도록 기획된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공연이다.

공연 ‘가족과 함께하는 키즈 매직 아트쇼’는 공룡아저씨의 레크레이션으로 막을 열고 아이들이 직접 참여하는 마술쇼, 암흑 속에서 빛과 모래만으로 그림을 그리는 이색적인 드로잉 퍼포먼스, 캐릭터 뮤지컬 ‘미운오리새끼’ 등이 연이어 진행될 예정이다.

특히, 어린이의 눈높이에 맞는 감성적 소재로 진한 감동을 전해줄 ‘미운오리새끼’는 유쾌한 스토리와 독특한 분장과 의상, 재미있는 노래 등이 어우러져 특별한 볼거리를 선사할 예정이다.

경산시민회관 김낙현 관장은 “이번 공연을 계기로 가정의 소중함을 느끼고 아이와 부모, 서로를 향한 따뜻한 사랑과 행복을 채우는 5월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공연관람료는 전석 무료이며 오는 21일 오전 9시부터 예매사이트(http://moonhwain.net)에서 예매가능하다. 예매문의는 경산시민회관(전화 804-7243)으로 하면 된다.

<ⓒ 경북일보 & kyongbuk.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윤섭 기자

    • 김윤섭 기자
  • 경산, 청도 담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