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당선소감] ] 김문오 달성군수 "위대한 달성 건설에 온힘 다할것"

전재용 기자 jjy8820@kyongbuk.com 등록일 2018년06월14일 04시28분  
▲ 김문오 대구 달성군수 당선인.
김문오 대구 달성군수 당선인이 지난 8년에 이어 앞으로 4년 더 달성군 살림을 책임지게 됐다.

김 당선인은 “30만 시대를 준비하는 달성군수로 선택해줘서 깊은 감사의 말을 드린다”며 “저의 승리는 달성군민 여러분들의 위대한 승리이자 ‘달성의 힘’, ‘군민의 힘’을 입증한 탁월하고 준엄한 명령으로 받아들이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달성은 쉬지 않고 전진해야 하고 다가온 미래 100년을 살기 좋은 달성으로 가꿔야 한다”고 덧붙였다.

김 당선인은 “지난 8년 동안 달성의 구석구석을 다니며 군민의 간절하고 진심 어린 외침들을 가슴 깊이 새겼다”며 “달성군 행정의 새로운 출발점으로 삼겠다”고 되새겼다.

김문오 당선인은 “그동안 저를 지지했거나 하지 않았더라도 이제 우리는 모두 하나다. 모두 함께 소통과 화합, 열정으로 경제·교육·복지·문화가 어울리는 혁신의 달성을 만들자”고 강조하면서 “다시 한 번 김문오를 달성의 힘으로, 군민의 힘으로 뽑아준 것에 대해 깊은 감사를 드리며 ‘위대한 달성’을 건설하는 데 온 힘을 다하겠다”고 약속했다.

<ⓒ 경북일보 & kyongbuk.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재용 기자

    • 전재용 기자
  • 경찰서, 군부대, 교통, 환경, 노동 및 시민단체를 담당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