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서비스

허대만 후보 "선거 막판 예상보다 큰 폭 차이로 역전"
허대만 후보 "선거 막판 예상보다 큰 폭 차이로 역전"
  • 이종욱 기자
  • 승인 2018년 06월 12일 07시 59분
  • 지면게재일 2018년 06월 12일 화요일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불어민주당
▲ 허대만 더불어민주당 포항시장 후보.
허대만 더불어민주당 포항시장 후보는 11일 “선거 막판 예상보다 큰 폭의 차이로 역전되고 있다”며 마지막 선거운동에 피치를 올렸다.

이날 비가 오는 와중에도 지역을 돌며 선거 막판 확실한 승리를 위해 총력 유세를 펼친 허 후보는 “지난 선거과정 중에 대다수의 시민들이 ‘포항이 이대로는 안된다’‘바꿔야 포항이 산다’고 입을 모았다”며 “경북 유일의 마이너스 성장·인구감소·불통행정 등 총체적 위기에 놓인 포항을 기회의 포항으로 바꾸기 위해 한 분도 빠짐없이 투표장으로 가셔서 저 허대만에게 압도적인 지지를 보내달라”고 호소했다.

이어 “포항의 경제발전과 미래를 위해 지금 포항은 청와대·정부·집권당과 가장 소통이 잘 되는 집권여당 포항시장 허대만이 반드시 필요하다”며 “영일만대교·블루밸리산단 등 오래 묵은 국책사업의 조속한 추진, 남북평화시대 북방경제 거점도시를 위해 집권여당 포항시장과 지역 한국당 국회의원들이 힘을 합치면 포항에 못할 것이 없다”고 집권여당 포항시장의 필요성을 강조했다.

한편 허대만 후보 측은 “선거 초반부터 이어온 상승 지지세가 선거 막판 예상보다 큰 폭의 차이로 역전돼 대세론으로 굳어지고 있다”고 평가한 뒤 “남은 기간 지금까지 해 온대로 허대만 후보의 정책과 포항 재도약의 적임자임을 알리는 데 최선을 다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종욱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이종욱 기자
이종욱 기자 ljw714@kyongbuk.com

정치, 경제, 스포츠 데스크 입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