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호준·이하덕·전혜진 주무관에 표창
민원단축처리 마일리지제도는 2일 이상 인허가민원 403종에 대해 민원처리 기한을 법정처리 기한보다 단축 처리 시, 단축한 기간을 개인별 마일리지 점수로 적립한 후 누적점수가 많은 우수 직원을 선정해 인센티브를 부여하는 제도이다.
2018년 3분기 마일리지 적립점수를 결산한 결과 민원단축분야에서 최우수 복지국 주민복지과 전호준 주무관(27,142일 단축), 우수 복지국 여성출산보육과 이하덕 주무관(21,690일 단축), 장려 남구 복지환경위생과 전혜진(20,103일 단축) 주무관이 선발됐다.
이들 우수 공무원은 적극적이고 신속한 민원처리로 양질의 민원서비스를 제공하여 시장표창 및 시상금 최우수 30만 원, 우수 20만 원, 장려 10만 원을 각각 받게 됐다.
김복조 자치행정과장은 “빠른 민원처리로 시민들에게 경제적·시간적 비용을 절감하게 해 시민 만족도를 크게 향상 시켰으며, 앞으로도 신속하고 친절한 민원응대 자세로 최상의 민원행정서비스를 제공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