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지방경찰청이 교통사고 예방을 위해 공익광고를 자체 제작해 이달부터 3개월간 한국방송(KBS) 2TV를 통해 하루 3~4차례 방영한다.
이 공익광고는 사고장면을 부각시킨 기존 캠페인에서 벗어나 '소중한만큼, 사랑하는만큼 생명을 지켜드리고 싶다'는 글귀와 함께 서정적 분위기를 강조해 교통사고 예방 메시지를 전달하는 것이 특징이다.
경북지방경찰청이 교통사고 예방을 위해 공익광고를 자체 제작해 이달부터 3개월간 한국방송(KBS) 2TV를 통해 하루 3~4차례 방영한다.
이 공익광고는 사고장면을 부각시킨 기존 캠페인에서 벗어나 '소중한만큼, 사랑하는만큼 생명을 지켜드리고 싶다'는 글귀와 함께 서정적 분위기를 강조해 교통사고 예방 메시지를 전달하는 것이 특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