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공항 항공사, '가정의 달' 각종 행사 진행
대구공항 항공사, '가정의 달' 각종 행사 진행
  • 전재용 기자
  • 승인 2019년 05월 06일 21시 20분
  • 지면게재일 2019년 05월 07일 화요일
  • 12면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티웨이항공 '원 플러스 원' 항공권 행사
에어부산 부가 서비스 묶은 '번들 서비스' 판매
티웨이항공 ‘원 플러스 원’ 행사 포스터. 티웨이항공 제공
대구국제공항에 노선을 둔 항공사들이 가정의 달을 맞아 각종 행사를 진행한다.

티웨이항공은 일본과 동남아 지역 항공권을 대상으로 한 명 가격에 두 명이 여행할 수 있는 ‘원 플러스 원’ 항공권을 7일부터 31일까지 판매한다고 6일 밝혔다.

탑승 기간은 8일부터 다음 달 30일까지로 티웨이항공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웹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지난 3일 신규 취항한 ‘대구-나트랑’ 노선도 행사에 포함되며 2명 이상 항공권을 구매할 경우 50% 할인이 적용된다.

티웨이항공은 할인 적용을 위해 예약 전 항공권 조회과정에서 ‘TWAYAIR’ 할인코드를 입력해야 한다고 당부했다.

에어부산도 부가서비스를 묶은 ‘번들 서비스’ 판매행사를 7일부터 시작한다.

번들 서비스는 사전 수하물 구매, 사전 좌석 선택, 사전 기내식 주문 등 부가 서비스를 하나로 묶어 제공하는 것으로 스마트, 스마트 플러스, 프리미엄 등 3종류로 판매된다.

스마트는 앞좌석과 비상구 좌석을 제외한 일반 좌석을 사전에 선택할 수 있으며 위탁 수화물을 15㎏까지 맡길 수 있다.

스마트 플러스는 일반 좌석 사전선택을 포함해 수하물을 23㎏까지 맡길 수 있어 짐이 많은 이용객에게 적합한 서비스다.

프리미엄은 전 좌석을 대상으로 사전 선택이 가능하며 수하물을 23㎏까지 위탁할 수 있다. 기내식 제공 등 에어부산의 모든 부가 서비스도 포함된다.

에어부산 관계자는 “나고야 노선 특가 항공권 예매 시 스마트 번들을 함께 구매하면, 일반좌석 사전 지정과 위탁 수하물 15㎏을 각각 구매한 총 금액보다 46% 저렴하다”며 “실용적인 운임 서비스로 고객 편의가 높아질 것으로 기대된다”고 설명했다.

이어 “번들 서비스 시행을 기념해 경품이벤트도 진행한다”며 “7일부터 31일까지 해당 서비스를 구매한 고객들을 추첨해 소정의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고 덧붙였다.

전재용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전재용 기자
전재용 기자 jjy8820@kyongbuk.com

경찰서, 군부대, 교통, 환경, 노동 및 시민단체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박주영 2019-05-07 00:18:07
7일몇시부터 진행되는건가요?.아직안되는데..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