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 홍보대사 배우 손병호, MBC ‘이몽’ 특별출연…독립투사 이준형 역
안동 홍보대사 배우 손병호, MBC ‘이몽’ 특별출연…독립투사 이준형 역
  • 오종명 기자
  • 승인 2019년 05월 15일 15시 53분
  • 지면게재일 2019년 05월 15일 수요일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BC 특별기획 ‘이몽’에 특별출연 하는 안동 홍보대사 배우 손병호. 가족이엔티 제공

안동 홍보대사 배우 손병호가 MBC 특별기획 ‘이몽’에 특별출연한다.

소속사 가족이엔티는 14일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배우 손병호의 대본 인증샷을 공개하며 MBC 특별기획 드라마 ‘이몽’(연출 윤상호, 극본 조규원)에 특별출연한다고 밝혔다.

3·1운동 및 대한민국임시정부 수립 100주년 기념 MBC 특별기획 드라마 ‘이몽’은 일제 강점기 조선을 배경으로 일본인 손에 자란 조선인 의사 이영진(이요원 분)과 무장한 비밀결사 의열단장 김원봉(유지태 분)이 펼치는 첩보 액션 드라마로 이요원, 유지태, 임주환, 남규리, 허성태, 조복래 등이 출연한다.

극 중 손병호는 대한민국 임시정부의 초대 국무령을 지낸 석주 이상룡 선생의 아들이자 일제강점기 안동 출신의 독립운동가 이준형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칠 예정이다.

사진 속 손병호는 깔끔한 머리 스타일과 콧수염, 인자한 웃음을 지으며 대본 인증을 하였고 독립운동가 집안을 어떤 연기로 시청자를 사로잡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손병호는 “고향인 안동에서 독립투사역으로 특별출연을 제안해줘서 고마웠다. 무엇보다도 뜻 깊은 작품이어서 흔쾌히 수락하게 되었던 것 같다”며 “열심히 촬영했으니 드라마 ‘이몽’ 많은 시청 그리고 관심을 부탁한다”고 전했다. 손병호의 독립투사 명품연기는 오는18일 토요일 오후 9시 5분 MBC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배우 손병호는 2018년 10월 3일 ‘안동의 날 기념행사’에서 안동 홍보대사로 위촉됐다.
 

오종명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오종명 기자
오종명 기자 ojm2171@kyongbuk.com

안동 담당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