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복주가 다양한 주종 등 음용의 다변화, 고급화에 대비하기 위해 뉴트로 컨셉의 신제품 ‘금복주 GOLD CLASS’를 출시했다.
금복주가 고급화 등을 위해 ‘금복주 GOLD CLASS’를 선보였다.

금복주는 다양한 주종 등 음용의 다변화, 고급화되는 소비자 트렌드에 부합하기 위해 뉴트로 컨셉의 신제품 금복주 GOLD CLASS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지역 대학의 마케팅학회 학생들과 협업 등을 통해 마련됐다.

이에 따라 젊은 층과 다양한 소비자 요구를 적극적으로 반영한 제품으로 꼽힌다.

부드럽고 깔끔한 맛을 더욱 강화했으며 골드 컬러의 캡과 증착 라벨을 적용한 고급화된 패키지 디자인이 도입됐다.

금복주는 브랜드 아이덴티티 극대화를 통한 완성도를 높인 제품이라고 강조했다.

금복주 관계자는 “코로나19 이후 다양한 주종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이 증가하고 있다”며 “더 좋은 품질의 신제품 개발을 통해 고객과 함께 호흡할 것”이라고 전했다.

또 “트렌드 변화에 민감한 고객의 요구를 충족시키겠다”고 덧붙였다.

김현목 기자
김현목 기자 hmkim@kyongbuk.com

대구 구·군청, 교육청, 스포츠 등을 맡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경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