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북도와 의성군이 주최하고 경북일보가 주관하는 ‘2022 아이사랑 가족대축제’가 오는 8일 의성군 의성체육관에서 열린다.

‘2022 아이사랑 가족대축제’는 유아동기 성장과정에서 가족과 함께하는 뜻깊은 추억을 제공하고 출산장려 분위기를 조성, 출생률이 낮아지는 현대사회에 생명의 소중함과 가족의 필요성을 인식시키고 체험 및 참여행사를 통해 가족 간 추억을 선사하여 화목한 가정의 분위기 조성을 위해 마련됐다.

주요행사로 우리가족 인생한컷 사진촬영 체험, 아이사랑 콘서트, 아이사랑 플레이존, 부대행사 등으로 진행된다.

1부 행사인 전문사진 작가가 촬영하는 ‘우리가족 인생한컷 사진촬영 체험’은 현장 스튜디오에서 즉석으로 가족사진을 촬영하며, 촬영 파일 및 즉석 액자는 2부 공연 종료 후 일괄 제공한다.

‘우리가족 인생한컷 사진촬영 체험’ 참가자 사전접수(20가족)는 경북일보 및 의성군 홈페이지 배너(QR코드)를 통해 모집한다.

2부 행사인 ‘아이사랑 콘서트’는 의성 관내 팀의 태권도 공연, 팬플룻&리코더 공연 및 관람객과 함께하는 옴니버스 매직쇼, 타악&어쿠스틱 버스킹 그리고 뮤지컬, 타악, 코믹, 레이저 등 콘텐츠가 결합 된 넌버벌 퍼포먼트 툴스 공연이 펼쳐진다.

부대행사로 석고마임, 키다리 삐에로, 에어바운스 등 다채로운 행사가 마련된다.

△행 사 명 : 2022년 아이사랑 가족대축제
△행사기간 : 2022년 10월 8일(토)
△장 소 : 의성군 의성체육관
△대 상 : 경상북도 내 임산부 및 초등학생 이하 자녀를 둔 가정
△주요내용 : 우리가족 인생한컷 사진촬영 체험, 아이사랑 콘서트, 아이사랑 플레이존, 부대행사
△주 최 : 경상북도·의성군
△주 관 : 경북일보
 

온라인뉴스팀
온라인뉴스팀 kb@kyongbuk.com

인터넷경북일보 속보 담당입니다.

저작권자 © 경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